본문 바로가기
쿠폰공유

빅파일 무료쿠폰 & 7개월 쓰는 법!

by 내글을봐라 2017. 8. 7.

안녕하세요 여러분~


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빅파일 무료쿠폰 번호 받는법과 쿠폰으로 7개월간

사용 할 수있는 저의 꿀팁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!


쿠폰을 쓰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니깐 꼭 챙겨가셨으면 좋겠네요~


급하시는 분들은 빨간 글씨만 읽으셔도 됩니다!




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



일단 빅파일 무료쿠폰 번호를 받는 법부터 알려드릴게요


↑↑ 클릭 ↑↑


위의 사진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


그리고 쿠폰 받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쿠폰 번호가 나타나요!


ip당 총 3개의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니깐 나머지 두개는 아껴 쓰셔도 되고 

주변 친구들한테 줘도 좋겠죠?? 




이제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




1.빅파일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

2.우측 메뉴에 보시면 빅파일 쿠폰/체험권 등록에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!

3.받고 싶은 자료를 다운받아주세여~


정말 쉽게 빅파일 무료쿠폰 번호를 등록할수있어요!


만약에 쿠폰 번호가 안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

제가 직접 번호 찾아서 확인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




이제 저의 빅파일 무료쿠폰 7개월을 사용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~




위의 사진은 제가 사용하는 무료쿠폰 발급 사이트입니다


무료 쿠폰종류가 50여개 있습니다


지금 저는 7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반정도 사용했네요


그리고 무료쿠폰도 계속 업데이트되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무료쿠폰은 다 여기 있습니다~


회원가입같은거 필요없이 클릭 한번으로 쿠폰바로 받을 수 있어요~


즐겨찾기해놓으시고 쿠폰 필요하실 때마다 받아가시면 됩니다


카톡으로 친구들한테도 알려주면 좋아하겠죠? 


빅파일 무료쿠폰받고 즐찾 & 공유 필수! 


아래 사진누르시면 바로 이동합니다~